FAQ

FAQ

  •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로그인 후 상단에 회원정보변경 메뉴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.

    수정 정보는 즉시 반영되며, 구입하신 상품의 정확한 배송을 위해 변경된 회원정보는 꼭 수정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감사합니다.  

  • ID와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가입이후 ID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비밀번호 수정은 로그인 후 상단에 회원정보변경 메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 

      

  •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개인 구매회원 혜택은 10프로 할인쿠폰(최대3000원)이 지급 됩니다. 


    감사합니다.  

  •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회원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((☎070-8989-9098)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 요청 부탁드립니다.

    회원 탈퇴시 보유 적립금은 자동 소멸되며, 고객님의 회원정보/거래정보도 동시 삭제됩니다.

    재가입시 기존 사용하셨던 ID로 재사용은 불가합니다. 감사합니다.  

  • 주문시 배송비가 각각 부담됩니다.

    상품배송비는 지역에 따라 차이가 발생합니다.

    상품배송비는 묶음 배송으로 진행이 불가하며, 수령하는 주소지와 상관없이,

    각 상품 및 수량 개수에 따라서 합산되어 발생합니다.

     

    * 예외적으로 택배배송은 묶음이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.  
     

    감사합니다.  

  • 주문 결제 후에 문자가 발송 되었습니다.

    시스템 특성 상, 주문 결제완료 후에 영업일 기준 2일 이내

    배송 관련 문자가 발송 될 수 있습니다.

    자동 문자발송 시스템이므로 실제 배송 일정과 다를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  

  • 언제 배송 받을 수 있나요?

    주문 시 별도 배송일 지정 요청이 가능하십니다.

    - 서울 및 수도권 지역에 한해서 가능합니다.

    - 결제완료 후 영업일 기준 다음날로부터 영업일 기준 5일 이후 날짜부터 가능합니다.

    (주문 시 배송 요청 란에 반드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.)

    - 화물 특성 상, 시간 지정은 불가합니다. 

    - 화물 및 가구 특성 상, 기후에 따라서 배송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
    (우천 시 배송불가)

     

    - 서울 및 수도권 : 4일~7일 이내(영업일 기준) 

    - 경기 외곽 : 7일~10일 이내(영업일 기준) 

    - 지방 : 7일~12일 이내 (영업일 기준)

     

    *영업일 기준이란?

    - 일요일, 공휴일을 제외한 나머지 날

     

     감사합니다.  

  • 배송 전 전화(해피콜) 진행

    - 서울 및 수도권 : 출발 당일 해피콜 진행됩니다.

    - 경기외곽 및 지방 : 출발 전날 해피콜 진행됩니다.

     

    * 화물 배송 특성 상, 상차 및 가구설치 배송 인 관계로,

    출발 전, 통화(해피콜)가 되어야 출발이 가능하며, 사전 미통화시에 배송이 진행이 어렵습니다.

     

    * 설치 기사님과 통화(해피콜) 진행 시에, 일정 조율 및 협의는 가능하나, 시간 지정은 불가합니다.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  

  • 주문한 상품의 반품/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반품/교환 신청은 배송이 완료된 후 신청이 가능합니다. 

    로그인 후 상단에 주문확인 메뉴에서 신청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- 고객센터(☎070-8989-9098) 또는 카카오톡 문의로도 요청이 가능하오니, 참고부탁드립니다.

    - 고객 변심에 의한 반품 및 교환은 설치 가구 특성 상, 수령 주소지에 설치 된 이후에는 불가합니다.    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  

  •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가구 수령 전까지는 취소 요청 시에 취소로 진행이 가능하나, 지역에 따라서 반품 비용(고객님 부담)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 

    - 주문 취소 요청 시 : 지방의 경우, 해당 수령 주소지 관할 물류사로 상품이 이미 이동하거나 도착 한 경우애는 추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    - 그 밖에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(☎070-8989-9098)로 문의 주시거나, 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에 처리가 가능합니다. 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  

리퍼스 대표자남수진 이메일erw183@naver.com 사업자번호3294501217 사업자정보 확인 통신판매업신고번호쇼핑몰사업자 주소[27379] 충북 충주시 교동17길 10 (교현동, 신성캐슬) 4동 401호